본문 바로가기

Unreal Engine/C++

[Unreal] C++를 활용하여 변수 계산하기

헤더파일에다가 InputA, InputB, APlusB 변수를 작성해 줍니다.

 

Cpp파일에다가 BeginPlay함수인 AplusB = InputA + InputB를 작성해 줍니다.

 

언리얼 에디터로 돌아와 컴파일을 하면 InputA, InputB, APlusB변수들이 생겨나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InputA와 InputB에 숫자를 넣고 실행을 시키면 APlusB의 값에 InputA와 InputB의 합계가 나옵니다.

 

이번 과제는 다른 변수들을 작성해서 넣어보겠습니다.

 

헤더파일에 float 변수를 작성해 줍니다.

 

cpp파일에서 APlusBFloat의 합산된 값을 작성해 줍니다.

 

언리얼 에디터로 돌아와 컴파일을 실행하면 아까 작성했던 코드들이 나오게 됩니다.

 

값을 넣은 후 실행을 시키면 합산된 값도 잘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